크리스-크로스 테크닉(Criss-Cross Technique)에
의한 제대로 된 360° 지방흡입
팔은 하완에서 올라오는 혈액이 이동하는 굵은 정맥 2개가 있습니다(cephalic vein, basilic vein입니다). 이 혈관은 꽤 굵은 정맥으로 운동선수들의 팔을 보시면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정맥의 주행 경로는 팔을 차렷하고 섰을 때 상완의 전면을 약 3~5cm의 간격을 두고 피부 바로 밑으로 타고 올라갑니다. 또한 팔꿈치의 내측으로는 척골신경(Ulnar nerve) 피부 가까이 지나갑니다. 이런 정맥과 신경의 손상을 예방 하기 위해 사실 팔은 360° 로 지방흡입을 하지 않고 그 신경과 정맥의 뒤쪽으로만 270° 정도만 수술을 해 왔습니다. 저희 병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하지만 지세븐만의 노하우로 이런 신경과 혈관의 손상 없이 크리스-크로스 테크닉(Criss-Cross Technique)에 의한 제대로 된 360°지방흡입으로 차별화된 수술 결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좌측 사진) 타병원 수술 약 1주후 본원에서 촬영-남아있는 디자인 흔적을 보면 360°가 아님을 알수 있습니다.
(우측 사진) 본원 팔 디자인-제대로 된 크리스크로스 360°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앞모습에서 확실한 변화
팔꿈치를 90°로 꺽어 팔은 든 정면 자세보다는 차렷한 모습의 정면 자세가 더 중요합니다.
거울을 볼 때도 사람을 처음 만날 때도 친구와 대화를 나눌 때도 팔을 내린 정면 자세를 훨씬 많이 취합니다. 차렷 자세의 정면 샷에서 수술 전후 변화를 느껴보십시오.
(좌측 : 수술 전 / 우측 : 수술 후) 수술전후 앞모습이 확실히 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완을 360°로 손목 근처까지 할 수 있는 병원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하완을 360°로 지방흡입 하는 병원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완은 흡입할 수 있는 지방이 적으며, 혈관과 신경이 얕게 분포하고, 캐뉼라 접근도 어려워 시도하는 병원이 거의 없습니다. 유명한 지방흡입 텍스트에도 하완 지방흡입에 대해 언급한 책은 찾아보기 힘들죠. 하지만 지세븐은 하완 지방흡입에 대한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안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하완 수술 결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완이 통통해서 고민이시다면 유일하게 지세븐으로 오시는 게 정답입니다.
(좌측 + 우측 사진 : 상완 360° 뿐 아니라 손목근처까지 하완이 360° 로 제대로 디자인 되어 있음)
부유방, 견갑골, 가슴옆 등 넓은 수술범위
본원의 수술 범위는 하완뿐만 아니라 팔이 연결되어 있는 어깨 주변부 그러니까 부유방, 겨드랑이, 견갑부위, 가슴옆 부위까지 매우 넓게 수술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 디자인을 보시면 타 병원에 비해 수술 범위가 매우 넓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 만큼 수술 시간도 오래 걸리며 그와 비례해서 흡입량도 많아지고 사이즈 감소 효과와 덩치가 작아보이는 효과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 부유방, 겨드랑이, 가슴옆, 견갑골이 넓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
피부 탄력 증강 노하우로 늘어진 피부가 개선
지세븐만의 노하우로 늘어진 팔굼치, 저고리 살, 겨드랑이 살을 상당히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병원들이 지방흡입을 하면 처지거나 늘어질 수 있고 이런 부작용은 본인의 탄력 문제로 어쩔 수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그리고 어떤 병원들은 탄력적인 부작용을 방지하거나 완화하기 위해 값비싼 레이져 시술 추가를 권하는 경우도 많지요. 하지만 지세븐 클리닉은 수많은 연구와 경험을 통해 값비싼 추가적인 레이져 시술 없이도 탄력을 상당히 호전 그리고 증강시키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처짐, 탄력이 걱정이라면 지세븐이 정답입니다.
( 타병원 수술후 1년 - 늘어진 상태로 본원 내원(저고리처럼 늘어진 상태))
( 좌측사진 : 수술 전 / 우측사진 : 수술 후) 늘어져 있던 저고리 살이 탄력이 생기며 상당히 호전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좌측사진 : 수술 전 / 우측사진 : 수술 후) 늘어져 있던 팔꿈치 부위가 수술 후 탄력이 생기며 올라 붙은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를 확실히 흡입하여 오목한 겨드랑이
팔에 지방이 많은 분들은 겨드랑이에도 지방이 많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 팔 지방흡입시 도톰하고 다소 늘어진 겨드랑이 부위도 깔끔히 흡입해서 오목한 겨드랑이 모양을 만드는 것이 완성도 높은 팔 지방흡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겨드랑이를 깔끔히 흡입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겨드랑이 깊은 곳에 팔과 하완, 손으로 가는 신경다발(상완신경총 : Brachial Plexus)과 중요한 동맥, 정맥(액와 동맥, 액와 정맥 : Axillary artery, Axillary vein)이 지나가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곳은 본래 질긴 섬유조직이 발달한 경우가 많고 부유방과 연계된 유선조직이 발달한 경우 깔끔히 흡입하기가 여간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런 겨드랑이를 제대로 흡입하려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충분한 시간과 정성을 들여 섬세하고 꼼꼼히 흡입해야만 오목한 겨드랑이와 만날 수 있습니다.
( 좌측사진 : 수술 전 / 우측사진 : 수술 후) 오곡 겨드랑이
흉터가 매우 작거나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팔은 여름에 노출을 피할 수 없는 부위입니다. 그러므로 팔 지방흡입 후 흉터는 다른 부위에 비해 더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지세븐은 흉터를 줄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최소한의 갯수로, 최대한 보이지 않는 곳에, 최대한 작은 크기로, 최대한 착색이 되지 않는 방법으로 수술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득이하게 흉터가 신경쓰일 경우 흉터치료도 꼼꼼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좌측 부터 순서대로 사진 설명)
사진1 : 본원 수술직후 팔꿈치 흉터
사진2 : 본원 수술 1주후 팔꿈치 흉터
사진3 : 5주된 본원 팔꿈치 흉터
사진4 : 5개월된 타병원 흉터 vs 5주 된 본원 흉터(화살표 참조)